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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무르가 장르는 라틴 아메리카와 스페인에서 특히 두드러지는 밝고 독창적인 음악극 현상입니다. 그것은 축제, 풍자, 집단 합창, 큰 타악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가장 흔하게 카니발 기간에 볼 수 있으며, 집단적인 공연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보통 10명 이상의 참가자로 구성됩니다. 무르기의 기원은 스페인 전통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특히 스페인 카디스에서 치리고타 장르 그룹에서 유래하여 이민을 통해 라플라타 국가(아르헨티나와 우루과이)로 전파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우루과이에서는 20세기 초부터 이 장르가 자리 잡았으며 우루과이 카니발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아르헨티나에서 무르가는 부에노스아이레스 카니발과 밀접하게 관련된 거리 행진과 춤의 장르로 나타납니다. 무르기 음악 스타일에 대해 말하자면, 전형적인 그룹 구성과 악기 편성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우루과이 버전은 약 17명으로 구성됩니다(13명의 가수, 음악 감독, 베이스 드럼(봄보), 스네어 드럼(레도블란테), 심벌즈(플라틸로스) 등 3명의 타악기 연주자). 창법은 코러스 동시창법, 최대 5성부의 다성음악, 코를 통해 나오는 크고 높은 음색을 강조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무르가는 종종 공연을 하나의 연극처럼 구성합니다. 인사(살루도)로 시작해서 춤과 마지막 곡(레티라다)으로 마무리합니다. 그녀의 음악적 부분과 극적인 부분은 무대적으로나 주제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무르기의 인기는 글로벌 차트보다는 문화적으로 나타납니다. 또한, 무르가는 대중의 반대 형태이기도 했습니다. 1970년대 우루과이 그룹들은 독재 시대에 무르가를 사회 비판의 수단으로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국가 정체성을 위한 문화 현상으로서의 그녀의 중요성을 높였습니다. 아르헨티나에서 이 장르는 단순한 음악 콘서트를 넘어 때로는 퍼레이드 행렬이나 대규모 연극 공연으로 발전합니다.